본문 바로가기

덕질

별그대 전지현 4년만의 차기작 [지리산]이 온다!

 

 

 

배우 전지현이 4년여 공백을 깨고 우리 곁으로 온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3일 일간스포츠에 "전지현이 드라마 '지리산(가제)' 주인공으로 빠르면 올해 말 늦어도 내년 초 컴백한다"고 밝혔어요.

 
'지리산'은 제목에서 느끼듯이 지리산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극본은 김은희 작가가 맡는다. 김은희 작가 특유의 필력이 묻어나는 작품으로 벌써부터 방송가에서는 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네요.
 
지난해 넷플릭스 '킹덤2' 녹화에 참여한 전지현은 김은희 작가와 한 차례 만남이 성사했다. 먼훗날 '킹덤3' 주인공으로 나오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돌 만큼 '킹덤2' 엔딩을 화려하게 장식, 기대를 모았으나 김은희 작가와 만남은 '킹덤3'가 아닌 '지리산'으로 진행했다.

 
전지현은 2013년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로 13년만에 드라마 출연, '천송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화려하게 복귀했어요. 이듬해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과 SBS 연기대상 대상을 거머쥐는 등 완벽한 귀환이었다. 2016년 '푸른 바다의 전설' 이후 공백기를 가졌고 4년여만에 돌아온다.

 
김은희 작가는 '싸인' '유령' '쓰리 데이즈' 등에 이어 장르물의 한 획을 그은 '시그널'로 방점을 찍었다. 넷플릭스 '킹덤' 시리즈를 두 시즌 진행했고 이번에는 미니시리즈 대본을 쓰고 있네요. 벌써 시놉시스가 나왔고 대본 작업에 돌입했어요.

 
'지리산'은 올 하반기 촬영에 들어가고 현재 캐스팅 작업 중입니다.

 

 

 

 

 

지난 별에서온 그대에서 천송이로 열연했던

전지현 패션템들을 소개해요

 

 

(베스트셀러)(착한가격) 별그대 천송이 가죽자켓 양가죽 100% 라이더자켓

COUPANG

www.coupang.com

 

 

슈딩 스팽글 스틸레토 하이힐 웨딩슈즈 파티 셀프웨딩 구두 9cm

COUPANG

www.coupang.com

 

 

천송이부츠 홍진영 롱부츠 블랙 스노우부츠 버클업 니하이롱부츠 털트리밍 모피부츠 기모안감 로우힐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