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더블캐스팅 슈퍼스타 이무현의 첫 주연대뷔 '차미'

 

"신예 이무현이 뮤지컬 '차미에' 합류하네요.

이무현은 최근 종영된 tvN 앙상블 오디션 프로그램 '더블 캐스팅'에서 뮤지컬 '스위니 토'의 'Not While I'm Around'를 첫 경연곡으로 선택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호평을 받았어요. 

이어 TOP 12에 올라 다양한 캐릭터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이 있는 배우로 입증됨과 동시에 TV에서 다시 못 보게 된 아쉬움이 남은 시청자들에게 ""무대에서 빨리 만나길 바란다""는 많은 응원의 메시지를 받아왔습니다.

이무현이 첫 주연 도전에 나서는 '차미'의 '오진혁' 캐릭터는 외모, 배경, 실력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것이 없어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삶을 지루해하며 늘 새로운 자극을 찾아 헤매는 완벽남이었어요. 

그는 오는 5월 말부터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네요.

이무현은 ""공연 중반에 합류한만큼 작품에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재밌게 준비해서 다양한 웃음과 볼거리를 보여드리겠다. 배우 이무현의 다양한 모습 기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좋겠다""며 굳은 각오를 전했네용.

이어 ""대본을 읽어 봤을 때 진짜 나와 나다움이 무엇인지 많이 생각하게 됐고, 아날로그와 낭만이 많이 사라진 이 시대에 봄 햇살 같은 따뜻함을 받았다""며 ""무대를 직접 보니 관객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연기하고 싶었다. 

음악과 스토리가 너무 좋은 작품이었어요""고 덧붙였습니다.

뮤지컬 '차미'는 '내가 완벽한 존재가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생각에서 출발했네용.

보통의 평범한 주인공 '차미호'와 그의 온라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속 완벽한 자아 '차미(@Cha_ME)'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다룬다고 하네요. 

7월 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며, 4월 27일 충무아트센터 선예매를 시작으로 28일 인터파크에서 3차 티켓오픈을 진행하네요. 27일~5월 8일 조기예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차미 예매처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주연 유주혜,함연지,이아진,이봄소리(김다혜),정우연,이가은,최성원,안지환,황순종,문성일,서경수,강영석,이무현 공연장소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ticket.interpark.com

 

 

 

차미에 대한 간략 소개

 

 

 

 

 

 

더블캐스팅 방송중

내가 가장 응원했던 잠가자인 이무현이 드디어 더블캐스팅 참가자중 공연 첫 스타트를 끊는다

 

 

시청자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끌었던 만큼

우승자와 별개로 가장 빠른 현장투입 소식이 아닌가 싶다.

 

차미는 지금도 공연을 볼 수 있지만

이무현은 5월중 참가한다니 그때가 기대된다

 

 

 

 

관련글

 

더블캐스팅 우승자 나현우를 만들어준 최고의 3곡

솔직히 우승은 임규형이 될줄 알았다. 예선부터 프로그램에서 밀어주는 티가 많이 나는 배우였기 때문이다 아무래도 뮤지컬 사회가 좁디 좁기 때문에 인맥이 좋은 배우가 이득을 보기 쉬운 프로그램이었다. (잘하..

hestal.tistory.com

 

 

천재의 광기 더블캐스팅 이무현 전곡 듣기

이분이 대체 왜 탑 6을 진입 못하고 떨어지는지 노이해... 더블캐스팅 욕하고픈점은 산더미 같지만 그래도 이무현이라는 뮤지컬배우를 알게해준점은 고맙게 여긴다 이무현의 더블캐스팅 참가곡 전곡을 모아보았다..

hestal.tistory.com

 

 

마이클리는 진짜 역대급이다. 겟세마네

더블캐스팅 보다가 마이클리한테 입덕 ㅋㅋㅋ 겟세마네 겁나 섹시해요 대성당의시대도 국내 영상중에선 최고인거같군요 심사위원이 이정도 수준인데 참가자들은 아무리 잘해도 애기들 같겠어요 ㅋㅋ 그래도 더블캐..

hest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