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마이클리는 진짜 역대급이다. 겟세마네

 


더블캐스팅 보다가 마이클리한테 입덕 ㅋㅋㅋ

 

겟세마네 겁나 섹시해요

 

 

 

 

 

 

 

대성당의시대도 국내 영상중에선 최고인거같군요

 

 

 

심사위원이 이정도 수준인데

참가자들은 아무리 잘해도 애기들 같겠어요 ㅋㅋ

 

 

그래도 더블캐스팅 애정한다


 

1973년 6월5일생으로 현재나이 48세입니다

국적 : 미국이며 뉴욕주 살라만카 출신

신체: 키 175cm 몸무게67kg

학력 : 스탠퍼드 대학교 심리학과 출신

가족관계 : 부모님, 형, 부인(킴 바홀라, Kim Varhola) 님이 있습니다

아버지와 형은 의사, 부인은 브로드웨이의 뮤지컬 배우이며 1996년 공연했던 뮤지컬 렌트에서 처음으로 만났다고 한다

종교 : 가톨릭교이며 세례명 미카엘

 

 

 

 

관련글 : 

2020/03/17 - [덕질] - 내가뽑은 더블캐스팅 참가자 탑 5. 추천 넘버

 

내가뽑은 더블캐스팅 참가자 탑 5. 추천 넘버

내가 개인적으로 뽑은 우승후보들 5명이다 그리고 좋았던 무대들로 모아봤다 풍부한 표현력 정원철 위대한쇼맨의 'A Million Dreams' 꿈을 이야기하는 남녀 연인곡인데, 남자끼리 부르니 흐믓하다 스위니토드 섬..

hestal.tistory.com

2020/03/02 - [덕질] - 더블캐스팅 작은거인 임규형은 어쩌다 임장갑이 되었는가?

 

더블캐스팅 작은거인 임규형은 어쩌다 임장갑이 되었는가?

tvN에서 방송사고가 일어났다. 2월 29일 밤부터 방송된 tvN '더블캐스팅' 2회는 1일 오전 0시 5분쯤 송출이 끊겼다. 앙상블 임규형이 최종 예선에 도전하기 위해 무대를 앞둔 상황에서, 화면이 갑자기 암전했다고..

hest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