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케이팝스타 10대시절 박진영한테 혼나던 졸린 이하이.avi

 

 

 ‘케이팝스타’의 이하이가 탈락위기에 놓였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케이팝스타’(이하 ‘케이팝스타’)에서는 최종 우승을 향한 참가자들의 본선 2라운드 랭킹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7명이 한 조를 이뤄 각자 편곡한 노래를 선보였고,

 이들의 무대를 토대로 각자의 순위가 매겨진다. 또 1위부터 7위 중 탈락자가 결정된다.

당당하면서도 여유넘치는 모습을 보인 이하이가 눈길을 끌었다. 

이하이는 제시카 H.O의 ‘인생은 즐거워’를 특유의 소울을 과시하며 침착하게 노래를 불렀다.

하지만 이하이는 파워풀한 모습을 원했던 박진영의 기대에 못미쳤다. 

박진영은 직접 노래를 부르며 이하이를 지도했어요. 열정적으로 지도하는 박진영에 비해 이하이의 열정은 별로 없었다.

이에 박진영은 이하이에게 “떨고 있는거 맞냐”고 질문할 정도.

 이하이는 결국 열정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탈락위기 스티커를 받았다.

한편 이날 ‘케이팝스타’의 랭킹 오디션에서 김철연은 1조에서 7위를 기록해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