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1(카트린)
-폭풍전야
1) 함께 싸울 동료가 최고다 =
-고문관(5): 2m 내 아군 공격력 5% 감소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2) 좋은 장비가 필요하다 =
-방탄피부(3): 피격시 공격자와의 거리가 3M이상 이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미숙한갑옷관리자(2): 방어 30% 감소
3) 전투전의 마음가짐 =
-강인한 정신력(3): 보호막이 있을 때 받는 피해가 12% 감소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내가 원하는 것
1) 명예와 영광을 =
-결투가(2):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고독한늑대(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2) 역시 돈이 최고야 =
-한탕주의자: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하지만 공격속도가 30% 감소
3) 피만 있으면 돼 =
-광전사(3): 보호막이 0이 되었을 대 공격력이 6% 증가, 또한 방어가 0이 되었을 때 공격력이 6%증가
-근육질 뇌구조: 자신의 공격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궁극기 충전 속도가 50%감소
-빛과 어둠
1) 빛 = 빛의 전파자(2): 신성 저항이 30% 증가
2) 어둠 = 어둠의 사도(2): 암흑 저항이 30% 증가
3) 빛과 어둠은 한몸과 같다 = 골드
-용사와 새끼용
1) 새끼용을 죽인다 =
-안정주의자: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공격력이 15% 증가
-우울증(4): 전투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위기관리(4): 보호막이 사라졌을 때 궁극기 25% 충전, 방어가 사라졌을때도 궁극기 25% 충전
2) 새끼에게 죄는 없으니 살려주고 떠난다 =
-위기관리(4): 보호막이 사라졌을 때 궁극기 25% 충전, 방어가 사라졌을때도 궁극기 25% 충전
-어설픈 동정심(4): 공격시 적의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3초간 자신의 공격력이 20% 감소
-괴수사냥꾼(2): 대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내가 빠트린 도끼
1) 화려하게 장식된 금도끼 =
-마력불순(3): 궁극기를 사용한 후 5초간 궁극기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2) 강력한 힘이 담긴 마법도끼 =
-마력과다: 최대 궁극기 게이지가 50%증가, 궁을 쓸 때마다 궁극기 게이지 30% 충전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3)손때묻은 자신의 싸구려 도끼 =
-보호막파괴자(3): 공격시 피해량의 15%만큼 보호막을 추가로 감소
-방어구파괴자(3): 공격시 피해량의 15%만큼 방어를 추가로 감소
-판도라의 상자
1) 정신을 병들게 하는 질병 =
-조울증: 전투 시작시 자신의 공격력이 15%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불안정한내면(2): 보호막이 30% 감소
2) 몸을 병들게 하는 질병 =
-약한 피부(2): 받는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특이체질: 최대 생명력이 30%증가 하지만 생명력 회복량이 50%감소
-면역결핍증(3): 모든 저항이 15% 감소
3) 받아들이기를 거부한다 =
-소심한마음(5): 공격을 10번 할 때마다 1초간 행동제어상태
-비극의 밤
1) 그가 떠날 때까지 숨어서 울고 있었지.. =
-생존본능(5): 생명력이 10% 이하가 되었을 때 자신에게 무적(2초) 부여
2) 그 자리에서 뒤도 안돌아보고 도망쳤었지 =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죽음공포증(4): 생명력이 20% 이하로 감소할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3) 고함을 지르며 그들에게 달려들었지.. =
-일당백(4): 전투 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위치한 적 1명마다 받는 피해가 4%씩 최대 20%까지 감소
-돌격대(2): 이동 후 3초간 공격력 15% 증가
-여기 어때?
1) 정말 멋진 장소네요 =
-던전탐험가(2): 액트1에서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받는피해가 10% 감소
2) 지저분한곳 =
-뛰어난적응력(5): 공격을 받을 때마다 모든 저항이 0.5%씩 최대 50%까지 증가
-자연인: 방어가 있을때 공격력 8%감소, 방어가 없을때 공격력 12% 증가
3) 벌레가 너무 많아요 =
-벌레공포증(3): 소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30% 감소
-나의 단점은?
1) 너무 완벽함을 추구하다 보니 =
-완벽주의자: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80% 이하일 때에는 공격력이 20% 감소
2) 제 행동이 너무 느리다고 하네요 =
-굼벵이(2): 이동속도 30% 감소
-슬로우스타터(4): 전투 시작 후 20초가 지난 뒤 자신의 공격력이 12% 증가
3) 싸우기를 싫어해요 =
-고문관(5): 2m 내 아군 공격력 5% 감소
-때아닌평화주의자(4):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15%감소
-피의 결혼식
1) 정화하겠다 =
-냉혈(2): 냉기 저항이 30% 증가
2) 망설이지 않을 자신이 없다 =
-수전증(4): 공격속도와 명중이 20% 감소
-불굴의 저항자(5): 자신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받는피해가 감소, 최대30%
3) 차라리 나도 그녀와 함께 죽겠다 =
-어설픈 동정심(4): 공격시 적의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3초간 자신의 공격력이 20% 감소
-따뜻한온기(2): 화염 저항이 30% 증가
액트2(스핑크스)
-사막의 시련
1) 동료들과 함께 끝까지 버텨낸다 =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위치한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고문관(5): 2m 내 아군 공격력 5% 감소
2) 홀로 버틴다 =
-약한피부(2): 받는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안정된 디딤발(3): 2초간 이동하지 않으면 움직이기 전까지 받는 피해가 8% 감소
3) 동료들 앞에서 바람막이가 되어준다 =
-선봉대(4): 전투 시작 후 첫 10회의 공격 피해량이 20% 증가
-자연인: 방어가 있을때 공격력 8%감소, 방어가 없을때 공격력 12% 증가
-9개의 머리
1) 강력한 공격으로 한번에 모든 머리를 벤다면? =
-한탕주의자: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하지만 공격속도가 30% 감소
2) 베고 또 베고 죽을 때까지 벤다 =
-근육질 뇌구조: 자신의 공격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궁극기 충전 속도가 50%감소
-수전증(4): 공격속도와 명중이 20% 감소
-일당백(4): 전투 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위치한 적 1명마다 받는 피해가 4%씩 최대 20%까지 감소
3) 대체 어떻게 해야.. =
-거대공포증(3): 대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패닉(3) 아군이 사망했을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진정한 모습
1) 모두들 피해! =
-유격대(3): 전투 중 자신의 주변 1.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공격력이 10% 증가
2) 그 어떤 적도 우릴 막지 못한다 =
-약골(5): 적의 공격에 적중되었을때 3%확률로 0.5초간 행동제어상태
-불굴의 저항자(5): 자신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받는피해가 감소, 최대30%
3) 그를보니 어째서인지 호흡하기 힘들어진다 =
-허약한체질(3): 최대 생명력이 30% 감소
-순례자(2): 액트2에서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받는피해가 10% 감소
-진실 혹은 거짓
1) 모두 예정된 진행경로로 계속해서 나아간다 =
-강인한정신력(3): 보호막이 있을 때 받는 피해가 12% 감소
2) 모두 진행경로를 변경해 오아시스로 향한다 =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한탕주의자: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하지만 공격속도가 30% 감소
3) 한명만 정찰보내 확인한다 =
-각혈(5):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자신의 생명력이 현재 생명력의 30% 만큼 감소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안정주의자: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공격력이 15% 증가
-개미지옥
1) 더 빨리 달리면 빠져나갈수 있어 =
-특이체질: 최대 생명력이 30%증가 하지만 생명력 회복량이 50%감소
-몰입형 뇌구조: 자신의 궁극기 충전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공격속도가 50%감소
2) 움직이지 않다보면 기회가 올꺼야 =
-안정된 디딤발(3): 2초간 이동하지 않으면 움직이기 전까지 받는 피해가 8% 감소
-슬로우스타터(4): 전투 시작 후 20초가 지난 뒤 자신의 공격력이 12% 증가
3) 으아악 어떻게 하지? =
-느린연산속도(5):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슬로우스타터(4): 전투 시작 후 20초가 지난 뒤 자신의 공격력이 12% 증가
-고대의 거신상
1) 돌격! =
-유리대포: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이 25% 감소
-돌격대(2): 이동 후 3초간 공격력 15% 증가
2) 약한곳부터 차근차근 =
-방어구파괴자(3): 자신의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의 15%만큼 방어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괴수사냥꾼(2): 대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3) 일단 도망가자 =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완벽주의자: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80% 이하일 때에는 공격력이 20% 감소
-사막의 밤
1) 사막은 밤에도 뜨거울테니 불을 피우지 않는다 =
-면역결핍증(3): 모든 저항이 15% 감소
-뛰어난적응력(5): 공격을 받을 때마다 모든 저항이 0.5%씩 최대 50%까지 증가
2) 사막은 밤에는 추워지니 불을 피운다 =
-해충 박멸꾼(2): 소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
-생존본능(5): 자신의 생명력이 10% 이하가 되었을 때 자신에게 무적(2초) 효과를 부여
3) 그런걸 고민할 시간에 1분이라도 더 자고싶다 =
-잠꾸러기(4): 전투 시작 시 자신에게[수면]효과를 부여(5초)
-고양이와 개
1) 고양이 =
-위기관리(4): 보호막이 사라졌을 때 궁극기 게이지가 25% 충전, 방어가 사라졌을때도 궁극기 게이지 25% 충전
-어설픈곡예사: 회피가 30%증가하지만 회피할 때마다 현재 생명력의 4%씩 감소
2) 개! =
-고독한늑대(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유리대포: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이 25% 감소
3) 둘다 좋은걸.. =
-소심한마음(5): 공격을 10번 할 때마다 1초간 행동제어상태
-양자택일의 함정
1) 오른쪽 =
-방검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2.5M이하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혈액공포증(5): 적이 사망했을 때 50%확률로 0.5초간 행동제어상태가 됩니다
2) 왼쪽 =
-방탄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3M이상 이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빈혈(2): 받는 행동제어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3) 둘다 피하는 방법이 있을거다 =
-엄살꾼(4): 자신이 사망했을 때 자신의 주변 2m 이내의 아군을 0.5.초간 행동제어상태
-동료와 유대감
1) 나도 짜증난다 =
-광장 공포증(4): 전투중 자신의 주면 2.5m 이내에위치한 적군이 3명 이상일 때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우을증(4): 전투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2) 지나친 마을에서 산 포션을 나눠준다 =
-광전사(3): 보호막이 0이 되었을 대 공격력이 6% 증가, 또한 방어가 0이 되었을 때 공격력이 6%증가
-약물중독(3): 받는 회복량 30% 감소
3) 짐을 들어준다 =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위치한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어설픈 동정심(4): 자신의 공격이 적중했을 때 적의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3초간 공격력이 20% 감소
액트3(하킴)
-개구리와 고뇌
1) 설마 죽기야 하겠어 =
-고문관(5): 2m 내 아군 공격력 5% 감소
2) 손에 받아서 갖고 있는다 =
-뛰어난적응력(5): 공격을 받을 때마다 모든 저항이 0.5%씩 최대 50%까지 증가
-어설픈곡예사: 회피가 30%증가하지만 회피할 때마다 현재 생명력의 4%씩 감소
3) 개구리를 다시 놓아준다 =
-자연인: 방어가 있을때 공격력 8%감소, 방어가 없을때 공격력 12% 증가
-괴이한 행동
1) 멀리서 숨어서 돌을 던져본다 =
-수전증(4): 공격속도와 명중이 20% 감소
-유격대(3): 전투 중 자신의 주변 1.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공격력이 10% 증가
2) 조심스레 가까이 다가간다 =
-선봉대(4): 전투 시작 후 첫 10회의 공격 피해량이 20% 증가
-소심한마음(5): 공격을 10번 할 때마다 1초간 행동제어상태
3) 조용히 그곳을 떠난다 =
-패닉(3) 아군이 사망했을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수상한 연기
1) 그의 움직임이 흥겨워 보인다 따라해 보자 =
-몰입형 뇌구조: 자신의 궁극기 충전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공격속도가 50%감소
2) 이 연기는 수상하다. 뒤로 물러서자 =
-생존본능(5): 자신의 생명력이 10% 이하가 되었을 때 자신에게 무적(2초) 효과를 부여
-엄살꾼(4): 자신이 사망했을 때 자신의 주변 2m 이내의 아군을 0.5.초간 행동제어상태
3) 왠지 괜찮을지도 =
-약물중독(3): 받는 회복량 30% 감소
-마력불순(3): 궁극기를 사용한 후 5초간 궁극기가 충전되지 않습니다
-그의 시선
1) 그를 공격한다 =
-방검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2.5M이하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결투가(2):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2) 뒤를 돌아본다 =
-불안정한내면(2): 보호막이 30% 감소
3) 가만히 있는다 =
-안정주의자: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공격력이 15% 증가
-느린연산속도(5):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믿음과 배신
1) 네, 저희는 하킴을 믿습니다 =
-때아닌평화주의자(4):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15%감소
-우을증(4): 전투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2) 아직 잘 모르겠네요 =
-조울증: 전투 시작시 자신의 공격력이 15%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3) 아뇨, 믿지않습니다. =
-고독한늑대(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우울증(4): 전투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불편한 공동전선
1) 좋습니다. 함께 싸우죠! =
-약골(5): 적의 공격에 적중되었을때 3%확률로 0.5초간 행동제어상태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위치한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2) 위험해요 저희 뒤로 물러서세요 =
-해충 박멸꾼(2): 소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20% 증가
-일당백(4): 전투 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위치한 적 1명마다 받는 피해가 4%씩 최대 20%까지 감소
-벌레공포증(3): 소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30% 감소
3) 당신을 믿을수 없습니다 하지만 =
-슬로우스타터(4): 전투 시작 후 20초가 지난 뒤 자신의 공격력이 12% 증가
-냉혈(2): 냉기 저항이 30% 증가
-끓는 물의 용도
1) 목욕물인것 같다 들어가자 =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약한피부(2): 받는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2) 오다 잡은 몬스터 고기를 넣어보자 =
-면역결핍증(3): 모든 저항이 15% 감소
-괴수사냥꾼(2): 대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3) 좀 더 지켜보자 =
-위기관리(4): 보호막이 사라졌을 때 궁극기 게이지가 25% 충전, 방어가 사라졌을때도 궁극기 게이지 25% 충전
-허약한체질(3): 최대 생명력이 30% 감소
-가면속 어둠
1) 저지한다 =
-근육질 뇌구조: 자신의 공격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궁극기 충전 속도가 50%감소
-유리대포: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이 25% 감소
2) 그냥 지켜본다 =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죽음공포증(4): 생명력이 20% 이하로 감소할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3) 널부러져 있는 부적을 갖다 붙인다 =
-고고학자(2): 액트3에서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받는피해가 10% 감소
-두개의 포션
1) 보라색포션을 마신다 =
-마력과다: 최대 궁극기 게이지가 50%증가하지만 궁극기를 사용 할 때마다 궁극기 게이지 30% 충전
2) 검은포션을 마신다 =
-약물중독(3): 받는 회복량 30% 감소
-특이체질: 최대 생명력이 30%증가 하지만 생명력 회복량이 50%감소
3) 마시지 않는다 =
-안정주의자: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공격력이 15% 증가
-옛 용사의 당부
1) 명심하자 =
-강인한정신력(3): 보호막이 있을 때 받는 피해가 12% 감소
2) 나는 문제없다 =
-완벽주의자: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80% 이하일 때에는 공격력이 20% 감소
3)너 하킴이 아니지 =
-안정된 디딤발(3): 2초간 이동하지 않으면 움직이기 전까지 받는 피해가 8% 감소
-한탕주의자: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하지만 공격속도가 30% 감소
액트4(이브)
-카운트 다운
1) 이브의 신체에서 버튼을 찾아 누른다 =
-위기관리(4): 보호막이 사라졌을 때 궁극기 게이지가 25% 충전, 방어가 사라졌을때도 궁극기 게이지 25% 충전
-죽음공포증(4): 생명력이 20% 이하로 감소할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2) 이브를 두들긴다 =
-근육질 뇌구조: 자신의 공격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궁극기 충전 속도가 50%감소
-약골(5): 적의 공격에 적중되었을때 3%확률로 0.5초간 행동제어상태
3) 멀리 떨어진다 =
-엄살꾼(4): 자신이 사망했을 때 자신의 주변 2m 이내의 아군을 0.5.초간 행동제어상태
-생존본능(5): 자신의 생명력이 10% 이하가 되었을 때 자신에게 무적(2초) 효과를 부여
-기계와 사랑
1) 야! 너두 할 수 있어! 나때는말이야 =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위치한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몰입형 뇌구조: 자신의 궁극기 충전속도가 20%증가 하지만 공격속도가 50%감소
2) 사랑에는 종족도 국경도 없다 =
-따뜻한온기(2): 화염 저항이 30% 증가
3) 말도안돼 :
-냉혈(2): 냉기 저항이 30% 증가
-최종 병기 이브
1) 이브가 우릴 공격할리 없어! =
-패닉(3) 아군이 사망했을 때 2초간 행동제어상태
-학살자(4): 전투 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위치한 적 1명마다 공격력이 4%씩 최대 20% 증가
2) 또 때려서 정시나리게 만들어줘야겠네 =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결투가(2):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0% 증가
3) 도망가자 =
-유격대(3): 전투 중 자신의 주변 1.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공격력이 10% 증가
-보안 퀴즈
1) 인간 =
-안정주의자: 더이상 치명타가 발생하지 않지만 공격력이 15% 증가
-완벽주의자: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80% 이하일 때에는 공격력이 20% 감소
2) 엘프 =
-느린연산속도(5):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3) 드래곤 =
-소심한마음(5): 공격을 10번 할 때마다 1초간 행동제어상태
-돌격대(2): 이동 후 3초간 공격력 15% 증가
-그들만의 결투
1) 언데드 몬스터를 돕는다 =
-어둠의 사도(2): 암흑 저항이 30% 증가
-불굴의 저항자(5): 자신의 생명력이 낮을수록 받는피해가 감소, 최대30%
-어설픈 동정심(4): 자신의 공격이 적중했을 때 적의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3초간 공격력이 20% 감소
2) 기계 몬스터를 돕는다 =
-빛의전파자(2): 신성 저항이 30% 증가
-어설픈 동정심(4): 자신의 공격이 적중했을 때 적의 생명력이 30% 이하라면 3초간 공격력이 20% 감소
3) 두 몬스터와 동시에 싸운다 =
-우을증(4): 전투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광전사(3): 보호막이 0이 되었을 대 공격력이 6% 증가, 또한 방어가 0이 되었을 때 공격력이 6%증가
-선물 선택
1) 기름주스 =
-마력과다: 최대 궁극기 게이지가 50%증가하지만 궁극기를 사용 할 때마다 궁극기 게이지 30% 충전
-마력순환(3): 궁극기를 사용할때마다 공격속도가 10%씩 증가 최대 30%
2) 얼음사이 피는 꽃 =
-설산등반가(2): 액트4에서 공격력이 10%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10%감소
3) 하트모양 스티커 =
-굼벵이(2): 이동속도 30% 감소
-뛰어난적응력(5): 공격을 받을 때마다 모든 저항이 0.5%씩 최대 50%까지 증가
-전투력 계산
1) 최고의 AI 이브가 있는데 뭐가 걱정이야 =
-자연인: 방어가 있을때 공격력 8%감소, 방어가 없을때 공격력 12% 증가
2) 어떻게든 되겠지 안되면 환생하지 뭐 =
-유리대포: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최대 생명력이 25% 감소
-미숙한갑옷관리자(2): 방어 30% 감소
3) 우린 안될것 같아 =
-방어구파괴자(3): 자신의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의 15%만큼 방어를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보호막파괴자(3); 자신의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피해량의 15%만큼 보호막을 추가로 감소시킵니다
-패배주의자(3): 중형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15% 감소
-지원 모드 선택
1) 방탄모드 =
-빈혈(2): 받는 행동제어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방탄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3M이상 이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방검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2.5M이하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2) 방검모드 =
-약한피부(2): 받는 약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30% 증가
-방검피부(3):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공격자와의 거리가 2.5M이하라면 피해량의 20%만큼 생명력 회복
-불침번
1) 내가 선다 =
-고독한늑대(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아군이 없다면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면역결핍증(3): 모든 저항이 15% 감소
-잠꾸러기(4): 전투 시작 시 자신에게[수면]효과를 부여(5초)
2) 이브에게 부탁한다 =
-강인한정신력(3): 보호막이 있을 때 받는 피해가 12% 감소
3) 가위바위보로 정한다 =
-어설픈곡예사: 회피가 30%증가하지만 회피할 때마다 현재 생명력의 4%씩 감소
-한탕주의자: 치명타 피해가 50% 증가하지만 공격속도가 30% 감소
-위기에 빠진 그녀
1) 이브도 우리의 동료다 구하러 가자 =
-전우애(3): 전투 시작 시 자신의 주변 2m 이내에 위치한 아군이 2명 이상일 때 방어, 체력, 보호막이 30% 증가
-고문관(5): 2m 내 아군 공격력 5% 감소
2) 그렇다면 나 혼자서라도 구하러 가겠어 =
-일당백(4): 전투 중 자신의 주변 2.5m 이내에 위치한 적 1명마다 받는 피해가 4%씩 최대 20%까지 감소
-광장 공포증(4): 전투중 자신의 주면 2.5m 이내에위치한 적군이 3명 이상일 때 궁극기 충전 속도가 30% 감소
3) 이브가 가진 정보가 우리에게 도움이 될꺼야 =
-완벽주의자: 자신의 생명력이 80% 이상일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지만 생명력이 80% 이하일 때에는 공격력이 20% 감소
(원출처)
https://cafe.naver.com/loopinformation/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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