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대한민국 숙박대전?? 숙박할인 대박 ㅋㅋ 휴가계획 짭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9∼10월 호텔·콘도 등의 숙박비를 최대 4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대국민 숙박 할인권 100만장이 풀린다.

문화체육관광부에 의하면 이 할인권은 야놀자·여기어때·11번가·G마켓 등 27개 국내 온라인 여행사(OTA)에서 9∼10월 호텔·콘도·한옥체험업·펜션을 예약할 때 쓸 수 있어용.

국내 온라인 여행사만 대상이기 때문에 아고다·호텔스닷컴·익스피디아 등 외국계 사이트에서는 할인권을 받을 수 없다. 또 불법 숙박업소나 숙박이 아닌 대실에는 사용할 수 없다.

할인권을 받으려면 우선 이들 국내 온라인 여행사에서 본인 인증을 해야 하네요. 참여하는 온라인 여행사는 숙박 할인권 통합 누리집(ktostay.interpark.com)에서 파악할 수 있어용.

온라인 여행사에 따라 회원가입을 필요로 하는 경우도 있어 '클릭 전쟁'에 대비하려면 미리 회원가입을 하는 편이 좋다.

할인권을 발급받는 데 성공했어요면,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예약을 마쳐야 하네요. 만약 이 기간을 넘겼다면 할인권을 다시 발급받아야 하네요.

문체부는 "불법 숙박업소에서의 사용을 제한하고, 관광 숙박시설에 할인권 물량의 60퍼센트를 배정했다"며 "이번 할인권 사업이 제대로 시행되는지 실시간 모니터링하기 위해 유효기간을 짧게 설정했다"고 설명했어요.

문체부는 이날에 할인권 70만∼100만장을 배포하고, 이달 28일 잔여분을 배포하네요는 계획임. 그리고 발급받고도 쓰지 않은 할인권에 대해서는 다음 달 12일 '미사용 수량'으로 배포하네요.

문체부는 전담 인력을 배치해 할인권 배포 시스템을 24시간 시행하는 한편, 장애인 등 온라인 접속이 어려운 사람을 위해 인터파크 콜센터에서도 할인권 발급을 진행하네요.

이번 숙박 할인권 사업으로 발생하는 소비지출총액은 정부·민간 부문 합쳐 1697억 원으로 추산했어요. 또 생산유발 3057억 원, 부가가치유발 1500억 원, 취업 유발효과는 2319명으로 조사했어요.

 

 

 

당장 숙박할인받고 휴가가러 갑시다!!

 

 

대한민국 숙박대전

여행자 - 마스크(여분 포함), 손 소독제, 개인 물통 등

ktostay.interpark.com

 

 

 

 


<숙박 관련 요즘기사 알아보기>

클릭 준비하세요'…오늘 오전 10시 숙박 할인쿠폰 100만장 풀려

야놀자대한민국숙박대전 오퀴즈 정답은?

문체부, 숙박ㆍ문화 할인권 900억원 푼다

여기어때, 대한민국 숙박대전 시작...‘할인쿠폰+최저가 보상’

야놀자대한민국숙박대전' 오퀴즈 11시정답은?

 


 

 

 

 

 

 

 

[ 더 많은 숙박 찾아보기 ]

 

 

<관련영상>

 

 

위 글은 광고활동으로 일정 광고수익을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ᵕᴗᵕ) ฅ 

 

 

 

이전 글

 

 

 

시원한 계곡으로 떠나자! 계곡 근처 펜션 추천지

여름휴가지로 바다도 좋지만 싱그러운 풀내음과 얼음장같은 계곡물이 넘치는 계곡으로 숙소를 잡는것도 좋다 바글바글한 해수욕장 사람들 틈바구니에서 뜨거운 태양볕을 받는것보다 현명한 ��

hestal.tistory.com

 

 

꼰대인턴에 나온 너무이쁜 한옥 민박집, 외달도한옥민박

꼰대인턴에 나온 민박집이 너무 이뻐서 어딘지 찾아보았다 목포의 외달도라는 섬에 있는 한옥 민박집이라고 한다 작은 섬에 있어서 주변 풍경도 무지무지 좋다 항구도 근처에 있어서 낚시하기�

hestal.tistory.com

 

 

바다를 만끽하는 해수욕장 캠핑장 추천 장소 리스트

코로나19도 피해갈수 있는 셀프 숙박업소는 바로 캠핑장이다 남이 쓰던 공간이 아니라 직접 캠핑용품을 가지고 사용하기때문에 바이러스 위험도 적으면서 여름 바다를 만끽할 수 있다. 아무데��

hestal.tistory.com

 

 

경기도 수영장 딸린 펜션 20 사이트, 시원한 여름휴가!

요즘 수영장 딸린 펜션이 초 인기다 코로나19로 인해 대형 워터파크나 많은 인파가 몰리는 해수욕장 보다 개인적인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수영장이나 물놀이 시설이 딸린 펜션들을 많이 찾는것

hesta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