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추천/생활용품

밖에나가기 무서운 요즘, 집에서 피부관리받자! LG프라엘

 

와이프 결혼전 피부관리받는게 코스라길래

거금들여 사준 엘지프라엘 세트입니다.

 

얼굴 붓기를 빼주고 며칠만 써봐도 턱선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주는 후기로 냉큼 구매햇죠 ㅎㅎ

 

안그래도 와이프가 살이 안쪄도 턱선이 둥글어서 고민이었거든요 

 

 

 

요즘같이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시기엔

요 프라엘 하나 장만해서 피부관리 받는게 어떨까요~

 

혼수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은거같아요 강추에요~!

 

 

 

 

 

1. LG전자 LG 프라엘 PRALS1V 4종 풀패키지 (듀얼모션클렌저) 핑크V-, BWJ1V+BLJ1V+BBJ1V+BCJ1V

나의별점: ★★★☆☆
가격정보: 1,121,000원
구매하기

2. LG전자 프라엘 피부 마사지기 4종 토탈 패키지 세트, TPJ2B, 혼합 색상

나의별점: ★★★☆☆
가격정보: 1,120,00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3. LG전자 프라엘 토탈 리프트업 케어 BLJ2 + 더마 LED 마스크 BWJ2 화이트골드, 1세트, 2종

나의별점: ★★★★★
가격정보: 976,11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4. LG전자 프라엘 개선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 BBJ1 + 더마LED마스크 BWJ1 스틸 핑크, 2종, 1세트

나의별점: ★★★☆☆
가격정보: 882,00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5. 아띠베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수분젤 II, 1개

나의별점: ★★★☆☆
가격정보: 19,800원
구매하기

6. 아띠베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수분젤 II 200ml x 3개, 1세트

나의별점: ★★★☆☆
가격정보: 49,000원
구매하기

7. LG전자 프라엘 갈바닉 이온 부스터 BBJ2 + 더마 LED 마스크 BWJ2 화이트골드, 2종, 1세트

나의별점: ★★★☆☆
가격정보: 922,00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8. 엘지 프라엘 핑크V 심화 관리 세트, 토탈 타이트업 케어(BLJ1V) + 더마 LED 마스크(BWJ1V), 혼합 색상

나의별점: ★★★★★
가격정보: 965,82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9. 프라엘 토탈 리프트 업 케어 + 더마 LED 마스크, BLJ1V(리프트 업 케어), BWJ1V(마스크), 스틸 핑크

나의별점: ★★★★☆
가격정보: 876,33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10. LG전자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BCJ2 + 갈바닉 이온 부스터 BBJ2 + 토탈 리프트업 케어 BLJ2 + 더마 LED 마스크 BWJ2 화이트골드, 1세트, 4종

나의별점: ★★☆☆☆
가격정보: 1,520,000원
로켓배송: 지금 주문시 다음날 거의도착
구매하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얼굴의 피부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스크팩을 하고 LED마스크를 하면 마스크팩에 있는 유효 성분이 잘 흡수돼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마스크팩 위에 LED마스크를 하는 것은 큰 효과가 없다.

LG전자 관계자는 ""마스크팩의 색상이나 두께 등 형태에 따라 LED가 피부에 침투하는 것에 영향을 줄 수 있네요""며 ""기초 화장품을 바르고 LED마스크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네요""고 설명했어요.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어떨까. 마스크팩을 착용하고 갈바닉 이온 부스터로 흡수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마스크팩에 변성알코올, 레티놀, 오일 성분 등이 포함돼 있을 경우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를 사용할 때도 화장품 성분을 잘 따져봐야하네요.

 LG전자는 ""수분젤(크림)이나 초음파젤 등 수용성 제품을 사용했을때 효과와 사용성이 좋다""며 ""레티놀이나 오일 성분의 화장품은 권장하지 않는다""고 강조했어요.

 LG전자가 프라엘 사용법에 수분젤을 사용하라고 명시한 이유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전류 강도는 2단계로 조절할 수 있네요. '강도를 높게 하면 리프팅 효과가 좋다'는 생각에 무조건 높은 단계로 사용하는 것은 금물. 홍반 등 피부에 특이한 이상이 없음을 확인하면서 본인 피부상태에 맞는 강도를 선택해 사용하는 게 중요하다.

LG전자는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프라엘 사용법을 소개하면서 부스터 기능을 통해 유효 성분 흡수를 촉진 하거나 리프트 업을 한 후 세안을 하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그러나 세안이 의무 사항은 아니다. LG전자 관계자는 ""화장품 잔여물 등을 세안을 통해 개운하게 마무리하는 의도""라며 ""반드시 씻어내지 않아도 된다""고 전했어요. 

아울러 LED마스크를 구매하기 전 '얼굴 말고 다리나 팔 등 다른 부위에도 사용해야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네요.

하지만 LED마스크는 마스크 안쪽에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수경처럼 생긴 '아이쉴드 구조'로 만들어졌다. 여기에 착용 감지 센서가 있어서 마스크를 얼굴에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작동된다.

때문에 얼굴 이외의 신체 부위에는 사용이 불가능하다는 점 인지해야겠다.

 

 

 

 

 

 

프라엘








[ 더 많은 프라엘 찾아보기 ]



<관련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