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의 추천/생활용품

그래도 패션은 챙겨야지? 패션마스크 추천! 우리는 폼생폼사!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차단해주는 KF94 기능을 갖춘 마스크도 색상이 다양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기존엔 블랙, 화이트만 출시됐지만 마스크 전문업체들이 핑크, 민트, 카모플라주(군복 무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고 합니다.

대표적 패션 마스크는 에티카의 ‘에어웨이베이직 마스크’로 KF94 기능을 갖추고 가격도 싼 편이구요. 블랙과 화이트는 기본이고 핑크 베이지 퍼플 민트 네이비 그레이 카키 등 색상이 다양하다. 디자인도 심플하다. 베이지 색상은 멀리서 보면 착용하지 않은 것처럼 보여 마스크를 꺼리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다. 다른 패션 마스크도 대부분 품절돼었다.

구입 가능한 제품 중에선 에티카의 ‘스타일 듀얼 마스크’ ‘스타일 카모 마스크’ 등이 인기다. 일반 일회용 KF94 마스크를 안에 착용한 뒤 겉에는 패션 마스크로 가리기 위해 이 제품을 산다. 스타일 듀얼 마스크는 라임네이비, 옐로오렌지, 펀치블루 등 톡톡 튀는 색상으로 안과 밖을 다르게 제작했어요. 에티카 관계자는 “현재 제품 구입 문의가 너무 많고 공장 생산도 과부하 상태라 언제 다시 판매가 가능할지 알 수 없다”고 말했어요.

 

 


긴급 재고 확보 나선 업체들

미국 마스크 전문 브랜드인 보그마스크도 대부분의 제품이 품절된 상태다. 회사 측은 문의가 이어지자 인기가 많은 슬레이트 그레이 색상, 블랙 패턴 마스크 등은 “재고를 확보 중”이라고 공지했어요. 오가닉 아쿠아스플래시, 오가닉블랙 등 밸브가 달린 패션 마스크도 품절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기타 마스크/바라크라바 ₩32,240

vogmask/보그마스크/입자차단/Black Logo N99 CV

item.gmarket.co.kr

 

 

기타 마스크/바라크라바 ₩32,240

vogmask/보그마스크/입자차단/Boo Blue Black N99 CV

item.gmarket.co.kr

 


슈트에 잘 어울리는 브리더수트 마스크도 인기몰이 중이구요. 남성 슈트를 잘 만들기로 유명한 김서룡 디자이너가 제작에 참여한 브리더수트 마스크는 지난달 23일 처음 출시했는데 코로나19 사태 이후 급격히 판매가 늘었다. 안에 교체용 필터를 장착하는 타입인데 필터는 품절돼었다. 이 회사는 27일 1인 1세트(10장)씩만 필터를 한정 판매할 계획이구요.

 

 

 


이 밖에도 아이마스큐, 씨엘로,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 등이 코로나19용 패션 마스크로 인기다. 와디즈에서 펀딩을 통해 판매한 씨엘로와 매직 브이라인 마스크는 각각 1억200만원, 9000만원어치가 팔렸다. 펀딩이 끝났지만 400~500명의 회원이 앙코르 펀딩을 요청한 상태다.

 

 

 

현재 해당 상품들은 거의 품절됐네요

 

 

 

 

 

 

<관련영상>